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04.06 17:17

소녀주의보 지성, 中 패션지 커버 장식... '해외 인기 솔솔~'

▲ 소녀주의보 지성 ⓒ쎄씨차이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소녀주의보 리더 지성이 중국 패션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뿌리엔터테인먼트는 6일 중국 패션매거진 쎄씨 차이나 K-Culture Express 4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소녀주의보 지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봄 내음이 가득 묻어나는 화보 속 지성은 꾸밈없이 밝은 미소와 수줍어하는 눈빛과 설레는 표정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이트 컬러의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블랙과 레드의 조합인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지성은 청순함을 물씬 풍겼다. 뿐만 아니라 블랙티셔츠와 그레이 자캣, 살짝 묶은 머리의 조합은 그의 청순함과 시크함의 조합을 높였다

쎄씨차이나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지성이라는 사자별'의 제목으로 꾸며졌으며, 제목답게 60kg 아이돌에서 뷰티, 패션모델까지 넘나드는 지성의 건강미 넘치는 잠재력을 보고 흔쾌히 캐스팅 했다"고 전했다.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성은 "보육원 공연을 갔을 때 처음에는 마음을 열지 않던 아이들이 공연을 마쳤을 때는 가지 말아달라고 붙잡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꼈고,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공연을 하고 있는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며 복지돌 행보의 뿌듯함을 표출했다.

한편 지성이 속해 있는 소녀주의보는 5월 컴백을 앞두고 곡 작업에 한창이며, 중국·태국 및 아시아 진출을 논의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