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04 16:41

풀하우스 TAKE 2 황정음, ’단발 뱅 헤어스타일‘ 180도 변신

▲ 사진제공=김종학 프로덕션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풀하우스 TAKE 2' 황정음이 청순함이 묻어나는 ‘단발 뱅헤어스타일’로 180도 이미지 변신을 감행, 시선을 모으고 있다. 

황정음은 SBS PLUS ‘풀하우스 TAKE 2'(원작 원수연/극본 박영숙/연출 김진영, 남기훈/제작 김종학 프로덕션)에서 다소 엉뚱하면서도 좌충우돌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만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최근 극 중에서 선보였던 '뽀글머리 귀요미 퍼머'를 풀고, 세련된 '단발 뱅헤어스타일'로 등장하면서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을 더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황정음은 상큼발랄하고 활동적인 ‘뽀글머리 귀요미 퍼머’에 ‘보헤미안식 믹스 매치 스타일’을 가미한 독특한 '만옥표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상황. 이와 관련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주는 로맨틱 ‘단발 뱅헤어스타일'로 변신한 황정음이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황정음이 선보인 '단발 뱅헤어스타일'은 수년 동안 국내외에서 사랑받았던 헤어스타일이지만 의외로 어울리는 사람을 찾기 힘들었던 것이 특징. 하지만 황정음이 ‘어딘가 다른 느낌’을 주는 자신 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하면 황정음이 ‘단발 뱅헤어’로 변신을 펼친 이유는 극 초반 씩씩하고 당찬 ‘귀요미’ 만옥의 모습에서 벗어나 점차 사랑을 알아가는 만옥의 마음을 담아내기 위해서다. 단발머리가 황정음의 뚜렷한 이목구비를 부각시키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는 반응. 

단발 뱅헤어로 변신한 황정음이 촬영장에 나타나자 스태프들이 모두 "몰라보겠다"며 환호성을 보냈다는 귀띔이다. 한 스태프는 "스타일을 바꾸고 나니 눈이 더 커진 듯 보여, 사슴 같은 눈망울을 더욱 강조해주는 것 같다. 마치 순정만화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제작진은 “태익과 강휘, 두 꽃미남들로부터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만옥의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헤어스타일을 변신을 시도했다. 황정음과 협의 끝에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단발 뱅헤어스타일을 선택했다”며 "스타일을 변신하면서까지 극에 몰입하는 열정을 펼쳤던 황정음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폭풍 호응'을 얻고 있는 SBS PLUS ‘풀하우스 TAKE 2’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재방송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5시와 8시 30분, 주말 오후 11시에, 금요일에는 한 주간의 방송을 총 정리한 특별편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