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2.12.04 10:12

김아중-지성, 19금 캐롤송? 영화 '나의 PS 파트너' OST Special ‘섹시징글벨’

▲ 사진제공=CJ E&M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김아중-지성이 직접 부른 섹시한 캐롤 송을 공개,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영화 <나의 PS 파트너>의 두 주인공 김아중, 지성이 영화의 OST Special ‘섹시징글벨’을 12월 5일(수) 정오 전격 공개한다. 이번 곡은 캐롤송 ‘징글벨’의 섹시 버전으로 대담하고 직설적 가사를 능청스런 배우들의 가창으로 표현해 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 겨울 최고의 데이트 무비로 연말 극장가를 장악할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개봉 하루 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캐롤송 ‘섹시징글벨’을 출시한다. 성인남녀의 솔직하고 대담한 19금 대사들로 영화 내내 섹시하면서도 유쾌한 재미를 줄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관객들이 영화 외적으로도 듣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번 캐롤송을 특별 제작했다.

이어 대담한 가사와 완성도 있는 편곡으로 무장한 ‘섹시징글벨’은 영화의 섹시, 유쾌한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며 영화에 등장하는 재미있는 곡들은 곧 OST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나의 PS 파트너 OST Special ‘섹시징글벨’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국민캐롤송 ‘징글벨’을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커플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성인맞춤형 캐롤송이다. ‘레이스팬티, 망사스타킹, 섹시한 다리, 서구적 몸매~’, ‘오 마이 달링 빨리 달려 내 입술에 키스해’ 등의 자극적인 가사는 영화<나의 PS 파트너>의 대담함과 재미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에 빅밴드 느낌의 브라스 편곡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색다른 ‘고퀄리티’ 캐롤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섹시징글벨’은 과거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 ‘뷰티풀 걸’, ‘별’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영화 OST의 강자 김아중이 ‘뷰티풀 걸’의 편곡자, 보컬디렉터 등 제작드림팀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곡으로 ‘김아중표’ OST의 대박신화를 예고하고 있다. ‘섹시 징글벨’ 역시 여느 가수 못지 않은 시원한 가창력과 배우다운 뛰어난 표현력을 동시에 갖춘 김아중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곡이 될 전망이다. 

김아중은 ‘섹시징글벨’ 녹음 현장에서 명실상부 영화 OST의 강자다운 면모를 뽐냈다고 한다. 대담한 가사와 자극적 효과음을 수많은 스태프 앞에서 불러내야만 했던 그는 잠시 쑥스러워하는 듯 보였지만 녹음이 시작되자마자 180도 돌변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가히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다운 표현력으로 연기하듯 매끄럽게 노래하는 김아중의 모습에 보컬디렉팅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였다고. 

영화 <나의 PS 파트너>에서 김아중과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지성 역시 ‘섹시 징글벨’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곡의 또 다른 한 편을 책임진다. 브라스 밴드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달달한 목소리의 그는 느끼한 목소리를 연출하거나 곡의 중간중간에 헛기침을 하는 등 재치있는 모습으로 노래에 재미를 더했다.

녹음을 마친 지성은 “누구나 다 아는 노래이기 때문에 특별하게 부르고 싶었다. 우리는 배우이기 때문에 남다른 표현력으로 노래를 소화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색다른 캐롤송을 완성하게 되었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아중, 지성 주연의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사랑에 휘둘리는 두 남녀의 우연한 폰스캔들을 주제로 성인들의 ‘19금 연애’를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미니 솔로대첩 시사회’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형태의 전국 공감 시사회를 통해 벌써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나의 PS 파트너>는 음원 공개 다음 날인 12월 6일(목) 대 개봉, 올 연말 관객 몰이에 나선다.

김아중-지성이 부르는 19금 캐롤송 나의 PS 파트너 OST Special ‘섹시 징글벨’은 12월 5일(수)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