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12.04 09:06

씨스타(SISTAR), 소유 '귀요미 플레이어' 화제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씨스타 '소유' 버전의 '귀요미 플레이어'가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다. 

최근 각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씨스타 소유의 '귀요미 플레이어'가 핫 이슈로 떠오르며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영상 속 소유는 최근 유행중인 '귀요미 플레이어'를 완벽하게 재연하고 있는데, 깜찍한 포즈를 능숙하게 소화하는 듯 하다 마지막에 민망함을 감추지 못하며 부끄러워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 냈다.

이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한 중독을 부르는 소유 귀요미 플레이어", "삼촌팬 현기증날 폭풍애교", "소유 너무 이뻐진 듯", "하얀 설레임 너무 좋아요", "소유가 대세"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씨스타' 소유는 스타쉽 플래닛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하얀 설레임'에 케이윌, 보이프렌드 '정민'과 함께 참여하였다. '내 오른쪽에 늘 함께 있는 네게 감사해... 널 항상 지켜줄게 너의 왼쪽에서' 라는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와 한번만 들어도 귀에 맴돌 정도로 아름답고 유려한 멜로디 라인은 음악을 듣는 순간 곁에 있는 누군가를 돌아보게 할 정도로 따뜻함이 전달되는 곡이다.

또한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리얼 스트링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듣는 감동을 더하는 ‘하얀 설레임’은 최근 '시아준수' 의 '사랑은 눈꽃처럼' 을 작사, 작곡한 '백무현, 정창욱' 의 작품이다. 

한편 소유, 케이윌, 정민이 함께한 '하얀 설레임'은 음원차트 최정상을 굳건히 사수하며 인기몰이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