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선우기자
  • 음악
  • 입력 2011.05.27 10:21

김현중, ‘제발’ 컴백 초읽기! 폭발적인 관심 폭발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김현중 타이틀곡 공개에 앞서‘제발(Pleas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다.
 
김현중은 미니앨범 수록곡 ‘제발’의 티저 영상을 26일 오후 4시포털사이트네이버뮤직을통해단독공개했다. 
 

 

‘제발’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편곡, 그리고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진 슬픈 감성 팝 알앤비 댄스곡이다.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김현중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eak Down>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티저 영상 선 공개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 속 김현중은드라마 <동안미녀>에 출연중인 김민서의상대역으로직접출연해사랑과이별을애절한눈빛으로표현하며열연을펼쳤다. 짧게 자른 머리만큼 보다 성숙하고 남자다운 모습을 연출해 낸 김현중은기존과차별화된이미지를선보이며뮤직비디오본편에대한기대감을높였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관계자는“미니앨범 <Break Down>에서 동명의 타이틀곡 ‘Break Down’ 공개에 앞서 ‘제발’을 선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며 “국내 최정상급 스태프들이 참여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김현중의새로운매력을보여줄수있을것으로기대한다”고 전했다.
 
‘제발’ 음원은 31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6월 2일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