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04.03 10:16

랩(LAP), 하라주쿠 매장으로 일본 첫 진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트리트 감성을 담은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LAP KOREA(랩코리아, 대표 최윤준)가 일본 1호점 매장을 성황리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LAP KOREA 측은 지난 3월 31일 하라주쿠에 일본 1호점을 오픈했으며, 앞으로 토탈 라이프웨어 멀티샵의 입지를 확고히 굳혀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일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홀'에서 열리는 케이콘 2018 재팬(KCON 2018 JAPAN) 콘서트의 티켓을 증정한다. 케이콘 2018 재팬 콘서트는 4월 13일부터 3일간 정상급 국내 가수들이 참여해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0엔 럭키박스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LAP KOREA의 화장품 라인인 LAPCOS의 마스크팩 세트, 티셔츠 등 1500엔 상당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착순 판매 중이다.

LAP KOREA 관계자는 "일본 진출과 더불어 앞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면서 "향후 세계로 뻗어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AP KOREA는 EDITION, LAPMEN, LAPCOS 등 다양한 복합 카테고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 최근 강다니엘 에디션을 선보이면서 이슈로 떠오른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