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백퍼센트 민우 사망-최지우 결혼-오연서 김범 열애-무한도전 종영-이준 공황장애로 보충역 편입'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3월 26일부터 4월 1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백퍼센트 민우 사망

그룹 백퍼센트 민우가 지난 25일 심정지로 사망했다.

소속사 측은 "고인은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119 구급대가 출동했으나 사망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2. 최지우 결혼

배우 최지우가 지난 29일 깜짝 결혼식을 진행했다.

최지우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진행된 결혼식은 참석하진 가족분들의 축복 속에 잘 마무리됐습니다"라며 신랑은 일반인으로 가족과 친구들만 참석한 가운데 소규모로 진행됐다 전했다.

3. 오연서 김범 열애

배우 오연서, 김범이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오연서와 김범이 '화유기' 종영 이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4. 무한도전 종영

MBC '무한도전'이 지난 3월 31일 방송을 끝으로 13년의 역사를 마쳤다.

지난 2005년 4월 첫 방송된 '무한도전'의 종영에 대해 MBC 측은 '시즌1이 종영한 것'이라는 입장이지만 멤버 모두 하차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무한도전'은 끝이 났다.

5. 이준 공황장애로 보충역 편입

배우 이준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가 공황장애를 이유로 보충역에 편입됐다.

소속사 측은 "이준이 입대 전부터 앓아온 공황장애로 복무중 치료를 받아왔지만 호전되지 않아 군법규 심사절차 후 보충역 편입을 병무청으로부터 지시받았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