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30 09:52

실력파 그룹 투빅 VS 컬투, 연예계 대두 종결자 빅매치 사진 공개

▲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실력파그룹 투빅(2BiC)과 최강입담 컬투가 막상막하의 대두를 자랑하며 연예계 대두 종결자를 자청했다.

투빅(2BiC)은 30일 자정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어제 컬투쇼에서 만난 컬투 형님들.. 형님들 말씀대로 머리는 형님들이 크고, 몸은 저희가 확실히 큰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음번에는 정확한 측정을 위해 줄자 들고 만났으면 합니다. 결판을 내야죠 ㅋㅋ 어제 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의 컬투와 투빅은 사진의 여백이 없을 만큼 꽉 찬 사진만큼이나 넉넉하고 훈훈한 의좋은 사형제 같은 모습이다. 

실제 투빅(2BiC)과 컬투는 지난 29일 SBS 라디오 <컬투쇼>에서 ‘누가 머리 더 큰가요’라는 청취자의 질문에 컬투 정찬우가 즉석에서 머리는 컬투가 크고 몸은 투빅이 크다고 답변해 큰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투빅(2BiC)은 청취자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컬투와의 다음 만남에서 정확한 수치 확인을 하기로 다짐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이 꽉 차네요. 대두종결자 인정” 어제 라디오 진짜 재밌었음” “넷이서 프로젝트그룹해도 괜찮을 듯” “결과가 궁금하니다. 빨리 알려주길 바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근 신곡 <24시간후>를 발표하고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투빅(2BiC)은 30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하여 흔들림 없는 라이브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24시간후>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의 합작품으로 대중적이고 감성적이지만 투빅(2BiC)만의 고급스러움이 묻어있는 노래로 스산한 찬바람이 감도는 겨울에 들으면 좋은 노래로 제격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