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30 09:39

케이윌-씨스타 소유-보이프렌드 정민, 힐링 러브송 '하얀 설레임' 음원차트 1위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케이윌, 소유, 정민의 합동 프로젝트 ‘하얀 설레임’이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9일 공개된 스타쉽 플래닛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하얀 설레임'은 벅스 1위, 소리바다 1위, 싸이뮤직 1위, 멜론 2위 등을 비롯 주요 음원차트 최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는 이승기, 양요섭, 이하이 등이 포진한 치열한 차트전쟁에서 이뤄낸 성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케이윌, 소유, 정민 등 스타쉽 사단의 힐링 러브송 ‘하얀 설레임’은 '내 오른쪽에 늘 함께 있는 네게 감사해... 널 항상 지켜줄게 너의 왼쪽에서' 라는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와 한번만 들어도 귀에 맴돌 정도로 아름답고 유려한 멜로디 라인은 음악을 듣는 순간 곁에 있는 누군가를 돌아보게 할 정도로 따뜻함이 전달되는 곡이다.

이어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리얼 스트링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듣는 감동을 더하는 ‘하얀 설레임’은 최근 '시아준수' 의 '사랑은 눈꽃처럼' 을 작사, 작곡한 '백무현, 정창욱' 의 작품.

여기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씨스타’ 소유의 청아한 음색, 보이프렌드 ‘정민’의 담백하면서도 여린 감성이 더해져 올 겨울 히트송으로 점쳐지고 있다. 또한, 최근 근황으로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화제를 모았던 '허지원'과 보이프렌드 '정민'이 주연한 '하얀 설레임' 뮤직비디오는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마치 한 폭의 수채화 처럼 담아내어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스타쉽 플래닛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하얀 설레임’은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를 1위를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