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30 09:39

김범수-박정현, 90년대 히트곡 Mr.2 '하얀 겨울' 리메이크 전격공개

[

▲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ㆍ박정현이 오늘 오후 12시, 1990년대를 대표했던 남성 듀오 Mr.2(미스터투)의 <하얀 겨울>을 새롭게 리메이크 해 전격 공개한다. 

국내 최고의 편곡가 돈스파이크의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하얀 겨울>은 지난 1993년 미스터투가 발표 한 이후 지금까지 겨울 음악의 스테디 셀러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김범수ㆍ박정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깜짝 선물을 계획하던 중 올 겨울 많은 이들과 함께 추억을 공감할 수 있는 음원을 선물하고자 <하얀 겨울>을 선택했다. 

이에 <하얀 겨울> 음원의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한 관계자는 “이번 음원은 김범수ㆍ박정현이 지난 해 8월 발표한 ‘사랑보다 깊은 상처’, ‘사람, 사랑’에 이어 세 번째로 발표하는 곡이다.”라고 전하며 “그 동안 함께 해왔던 호흡을 바탕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이룬 ‘로맨틱 콜라보레이션’의 절정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 관계자는 “최고의 파트너 김범수ㆍ박정현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음악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음원 공개에 이어 두 사람의 음악 작업 과정이 담긴 녹음실 메이킹 영상이 함께 공개된다. 두 사람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은 물론, 녹음에 열중하는 프로패셔널 한 모습도 엿볼 수 있어 보는 이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김범수ㆍ박정현의 로맨틱 콜라보레이션으로 재 탄생 된 <하얀 겨울>은 오늘 오후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