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30 09:36

바비킴-김태우, 오늘(30일) 듀엣곡 '그런 걸(Girl)' 음원 및 M/V 전격 공개

▲ 사진제공=오스카ent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의 두 주인공 바비킴과 김태우가 듀엣곡 '그런 걸(Girl)'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30일(금) 정오를 기해 공개되는 바비킴, 김태우 듀엣곡 '그런 걸(Girl)'은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 보컬리스트라는 점에서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런 걸(Girl)'은 음원과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바비킴과 김태우의 듀엣곡 '그런 걸(Girl)'은 첫 눈에 반해버린 운명 같은 사랑에 대한 가사는 귀를 솔깃하게 한다. 요즘 음악시장에서 천편일률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지친 대중에게 셔플 리듬의 빅밴드 어쿠스틱 사운드는 신선함을 더한다.

이어 올 겨울 시린 마음을 꽉 채워주는 것은 물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랑 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그런 걸(Girl)'을 김태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했으며, 부드러운 중저음의 바비킴과 파워풀한 고음을 쏟아내는 김태우의 완벽한 솔 하모니가 완성도를 더욱 높여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되는 '그런 걸(Girl)'의 뮤직비디오는 바비킴과 김태우의 곡 작업 당시 현장의 메이킹 영상이 삽입돼 녹음과정을 한눈에 볼수 있다. 

이번 듀엣곡은 바비킴, 김태우가 뭉친 연말콘서트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를 위해 특별히 만든 곡으로, 콘서트당일 무대에서 열창할 계획이다.

한편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2012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김태우 TWO MAN SHOW”>는 오는 12월 25일(화) 오후 4시, 8시에 삼성동 코엑스 Hall D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