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9 11:45

용감한형제 올겨울 대박 곡 예감, 빅스타 '느낌이와' 대박 행진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보이그룹 빅스타의 디지털 싱글음원 '느낌이와'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오후 브레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bravesound.com) 와 유튜브채널(http://www.youtube.com/user/bravefamily) 을 통해 공개된 빅스타의 디지털 싱글음원 '느낌이와'의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설원을 배경으로 그동안 강한 퍼포먼스와 시크한 이미지를 선보인 빅스타가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큐티한 모습을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빅스타 맞아?", "올해 큐티돌 빅스타 등극!", "느낌이와 안무도 기대된다!","이번엔 제대로 빅스타 대박 느낌이와^^","필독 미소에 누나들 마음 녹아내려~" 등의 다양한 반응 글이 올라왔다. 

지난 28일 정오 공개된 '느낌이와'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의 보컬 '차쿤' 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윈터 싱글' 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빠른 BPM의 댄스곡이다. 

한편 2012 하반기 최고의 신인으로 스팟라이트를 받았던 '용감한형제의아이들'빅스타(BIGSTAR)는 귀엽고 해맑은 겨울 싱글‘느낌이와’로 30일부터 본격적인 '느낌이와'로 본격적인 활동으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