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9 11:45

임수정, 밴드 넬의 신곡 ‘백야’ 티저 영상 깜짝 등장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임수정이 모던 록 밴드 넬의 ‘백야’ 티저 영상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자정 넬의 공식 홈페이지(www.nellhouse.com)에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서 임수정은 순백의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 첫 장면부터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차가운 눈 속에서 눈물 흘리는 모습과 사랑스럽고 따스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을 동시에 선보이며 단 25초 가량의 짧은 영상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눈물이 가득 고인 눈으로 애절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임수정의 묘한 눈빛 연기는 넬의 “난 니가 필요해”라는 짧고 임팩트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본편 영상과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넬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넬이라는 밴드의 음악과 잘 어울리는 배우를 찾던 중 배우 임수정씨가 0순위로 떠올랐다” 면서 “넬과 뮤직비디오 감독의 적극적인 러브콜에 흔쾌히 응해준데다, 임수정씨만의 신비로운 분위기에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넬의 음악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다” 라면서 찬사를 보냈다. 

지난 5월 개봉 이후 460만 관객을 동원하며 로맨틱 코미디 영화 사상 최고의 기록을 달성한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의 여주인공 임수정은 영화를 통해 꾸밈 없는 매력을 발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신진 아티스트를 위한 후원활동 및 실험적 현대 미술 작품 ‘세상의 저편’에 노개런티로 참여하고, 라디오 특별 DJ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장르 제한 없이 활동 범위를 점차 확장해가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다양한 작품과 채널로 대중과 소통하고자 하는 임수정이 출연한 넬의 신곡 '백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2월 3일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