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9 10:14

은지원, 여행사 광고 X-마스 산타클로스 변신 사진 화제

▲ 사진제공=G.Y.M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은지원이 ‘성격 급한 산타 클로스’로 변신했다. 

은지원이 광고 모델을 맡고 있는 KRT여행사는 최근 은지원이 산타 클로스 분장을 한 크리스마스 시즌 홍보 사진 3종 세트를 공개했다.

아직 스타들의 크리스마스 시즌 사진이 공개되기는 조금 이른 시점이지만 시즌을 앞서가야 하는 여행사의 홍보 모델이다 보니 다른 스타들보다 다소 앞서 산타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사진에서 은지원은 산타클로스 분장 중에도 자신 만의 개성을 담아내고 있다. 일반적으로 후덕하고 인심 좋아 보이는 산타 대신, 선물을 주기 보다는 놓치기 싫어하는 ‘은초딩’스러운 익살 표정들과 함께 산타로 변신했다. 

KRT여행사는 은지원의 모델 사진 공개와 함께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온라인 홈페이지(www.krt.co.kr)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동유럽에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상품이나, 추운 겨울을 잊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같은 열대 관광 상품 등이 그러하다. 

한편 KRT여행사는 은지원이 광고 모델을 맡은 이후 연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고 자유여행이 300% 이상 성장하는 등 광고 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은지원은 최근 MBC ‘놀러와’, tvn ‘세얼간이’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활발히 예능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12월 21일 2년만의 솔로 활동도 준비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