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8 13:55

트리탑스 (Tritops) 일군, 소집해제 후 스틸피엠 (Stil PM) 피처링 참여 활동제개

▲ 사진제공=제이에스 프라임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발라드그룹 '트리탑스(Tritops)'의 멤버 "일군"이 소집해제 후 랩퍼 '스틸피엠 (Still PM)'의 디지털싱글앨범 '캐나다걸 (Canada Girl)'의 피처링으로 첫 공식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18일 24개월간의 공익근무를 마치고 소집해제한 '일군'은 평소 친분이 있던 '스틸피엠 (Still PM)'의 새앨범 '캐나다걸 (Canada Girl)'의 피처링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또한 '일군'은 '트리탑스 (Tritops)'의 전신이었던 '아이더트리탑스'의 원년 멤버로 2009년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탈퇴 하였으나 나머지 두 멤버들이 현 소속사인 제이에스프라임과의 계약과 함께 다시 팀에 합류하게 되었다. 

'트리탑스(Tritops)'의 "일군"이 피처링한 '스틸피엠 (Still PM)'의 신곡 '캐나다걸 (Canada Girl)'은 크리스피크런치의 '멘붕타임'을 작곡한 '진대호'군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밝은 어쿠스틱 사운드의 사랑에 빠진 사람의 유학을 말리는 주제의 귀여운 랩을 담았다. 

이어 소속사 제이에스 프라임은 "그동안 트리탑스가 세명의 멤버로 활동을 하여 많은 분들이 멤버가 3명으로 알고 계신다. '일군'의 공익근무로 불가피하게 세명의 멤버만 활동을 하였다. 앞으로의 모든 활동은 4명 모두가 함께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일군'이 피처링한 '스틸피엠 (Still PM)'의 '캐나다걸 (Canada Girl)'은 오늘 28일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