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8.03.23 16:29

네이버TV 'MADE IN EXID', 진짜 리얼한 방송 EXID의 모든 것 공개

걸그룹 최강 비글돌‘EXID’ 클래스가 다른 사생활 폭로

▲ EXID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EXID가 리얼리티를 토대로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사생활이 폭로될 예정이다.

네이버TV 'MADE IN EXID'>는 걸그룹 EXID가 예능 PD가 돼 컴백 앨범 준비 과정부터 셀프 힐링 여행까지 직접 연출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의 난데없는 파업 선언으로 졸지에 예능 PD가 된 EXID. 이들은 직접 연출을 해야 한다는 말을 듣자마자 환멸을 느끼며, 거부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들은 힐링 여행을 위해 떠난 베트남에서 촬영 시작과 동시에 100%의 적응력을 자랑했다. 이들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숙면 중인 멤버의 생생한 모습을 촬영하는 등 멤버들간 사생활 ‘미’보호는 기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EXID의 실체를 낱낱이 폭로했다는 후문. 이를 본 제작진들은 ‘EXID가 소위 말하는 방송국놈들보다 더 독하다며, 천생 PD인 것 같다’며 감탄을 자아냈다고. 

 

기획부터 제작, 출연까지 막중한 임무를 지닌 EXID는 과연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리얼리티 촬영을 성공리에 마칠 수 있을까?

EXID의 솔직 담백한 일상이 담긴 'MADE IN EXID'는 오늘 티저 공개에 이어 오는 3월 26일 월요일 오후 6시에 네이버 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