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8 11:27

빅스타, 디지털 싱글 '느낌이와' 28일 음원 전격 공개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스타(필독,바람,래환,성학,주드)가 오늘 28일 정오. 새로운 디지털 싱글 'Winter single : 느낌이와' 를 공개 한다.

오늘 정오 각종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느낌이와'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용감한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의 보컬 '차쿤' 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윈터 싱글' 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빠른 BPM의 댄스곡이다.

또한 데뷔곡인 일렉트로닉-힙합 넘버 'HOT BOY' 에서는 카리스마를, 두번째 싱글 '생각나' 에서는 분위기 있는 남성미를 보여줬다면 이번 '윈터 싱글 : 느낌이와' 는 빅스타 멤버들의 귀엽고 앙증맞은 애교가 눈에 뛸 예정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강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채워졌다면 이번'느낌이와'는 겨울을 맞이하여 팬들에 대한 서비스로 그 동안에 볼 수 없었던 빅스타만의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을 볼수 있을 것이다."며 "큰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 덧붙였다. 

한편 빅스타 '느낌이와' 관련 자료와 뮤직비디오는 공식 홈페이지(http://bravesound.com) 및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bravefamily) 를 통해 28일 정오부터 감상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