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8 06:55

그룹 C-CLOWN(씨클라운), 그루팝쇼 출연 확정

▲ 사진제공=그루팝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C-CLOWN(씨클라운)이 전 세계 해외 팬들과 실시간으로 만나는 'The GURUPOP Show'(그루팝쇼)의 출연을 확정했다.

방송 시간은 11월 28일 오전 10시 C-CLOWN(씨클라운)은 ‘그루팝쇼’의 MC인 달마시안의 다니엘, JYP의 래퍼 산이와 함께다양한 게임을 통해 비주얼 강준부터 엉뚱 시우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임은 물론, 전세계 팬들의 소원을 실시간으로 들어주고, 'Teach Me Korean' 코너를 통해 유용한 한국말 표현들을 재미있는 연기를 통해 가르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대기실과 방송중간 쉬는 시간 C-CLOWN(씨클라운)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 또한 GURUPOP(그루팝)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지금까지 ‘그루팝쇼’에는 원더걸스, 엠블랙, 유키스, 제국의 아이들, B.A.P, 걸스데이, BTOB 등이 출연해 전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만난 바 있으며, 특히 최근 유행인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로 시작하는 귀요미 플레이어 등 가장 핫한 아이돌 그룹들의 다양한 매력을 접할 수 있어 K-POP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국내 팬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그루팝’ (www.gurupop.com)은 전세계 해외 K-POP 팬들이 즐겨 찾는 커뮤니티 사이트로, K-POP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세계 최초, 유일의 영어와 한국어로 진행되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그루팝쇼’를 방송하고 있다. 

한편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멀어질까봐’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활발히 활동중인C-CLOWN(씨클라운)과의 2시간 동안의 특별한 만남은, 11월 28일 오전 10시 그루팝쇼홈페이지에서 함께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