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7 09:44

E2RE(이투알이), 힐링 콘서트 현장 ‘폭발적 가창력’ 입증

▲ 사진제공= '힐링 콘서트현장' 영상 캡처,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4인조 걸그룹 E2RE(이투알이)가 열띤 힐링 콘서트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E2RE(이투알이)는 지난 26일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cshappyentertainment)을 통해 지난 20일 청주의 금천고등학교에서 펼쳐졌던 4 번째 ‘힐링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 영상을 공개하며 실력파 걸그룹 면모를 유감 없이 선보였다. 

또한 E2RE(이투알이)는 공개된 영상을 통해 첫 데뷔 타이틀곡 ‘깊은밤 슬픈노래’ 무대는 물론 Mnet ‘보이스코리아2’ TOP4의 ‘Stand up for you’, 타샤니의 ‘경고’ 등의 무대를 다채롭게 선보이며 현장에 모인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E2RE(이투알이)의 소속사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네 번째 힐링콘서트는 E2RE(이투알이)와 디셈버의 공연은 물론 수능을 막 치른 고3 수험생들의 고민 상담 및 조언을 아끼지 않은 뜻 깊은 자리였다”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가 느껴졌던 힐링 콘서트로 E2RE(이투알이)와 디셈버 역시 감동 받은 마음을 표했다”고 전했다. 

한편 E2RE(이투알이)와 디셈버, 한국웃음연구소 이요셉 소장이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는 내년 초 ‘힐링 캠프’로 전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