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8.03.21 11:02

장혁, 사채업자로 변신한다... '기름진 멜로' 출연 확정

▲ 장혁 (sidusHQ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장혁이 사채업자로 변신한다. 

장혁은 오는 5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 출연을 확정하고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캐릭터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에 던져진 살아있는 메뚜기 마냥 이리 뛰고 저리 뛰는 날것 인생의 뜨거운 연애담을 그린 작품으로 드라마 '파스타', '미스코리아', '질투의 화신'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장혁은 극중 인간미 넘치는 사채업자 ‘두칠성’ 역을 맡아 동네 중국집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생존, 음식, 사랑 이야기에 장혁표 액션 연기와 로맨틱 감성을 가미, 극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첫눈에 반한 여자에게 서슴지 않고 공격적으로 들이대는 돌격남 면모로 여심까지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장혁은 “'칠성'이라는 역할이 제도권 밖에 있는 금융업에 종사하는 갱스터 느낌이라 흥미로웠다"며 "로맨틱한 드라마 요소에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액션 활극이라는 재미있는 소스도 가미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 배우들과의 앙상블이 좋을 것 같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작품이 될 것 같다. 열심히 연구하고 준비해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설레는 마음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혁이 출연하는 SBS 새 월화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