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3.21 08:08

수학 인터넷강의 세븐에듀, 2015개정 고1 수학 ‘내신만점’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고1 학생들의 신학기 첫 중간고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내신만점’ 강좌를 오픈했다. 

최근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서울 주요 대학들이 우수한 수험생을 미리 확보하기 위해 수시모집 비율을 70% 이상으로 올리면서 수시 지원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학생부종합전형 모집인원이 늘어나 향후 대입에서도 이러한 흐름이 유지될 것으로 보이며 1학년부터의 학생부 교과 성적과 비교 활동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중요해진 상황. 

이에 수학전문 인강사이트 세븐에듀에서는 2015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고1 내신만점 강좌를 오픈해 첫 중간고사부터 안정적으로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도록 차길영 강사의 차별화된 실전 풀잇법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학교 내신시험의 제한시간은 45분이며 서술형을 포함한 25문항을 풀고 OMR답안지까지 작성해야 한다. 따라서 한 문제 당 1분 40초 내에 답을 내야 제한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수 있다. 하지만 시중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범답안은 풀이 시간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1등급을 성취하기 위해선 짧은 시간 안에 적용 가능한 효과적인 문제풀이와 전략이 필요하다.  

세븐에듀 내신만점은 수학1타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석·박사급 연구진이 오랜 노하우를 담아 제작한 고퀄리티의 강의와 교재를 제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내신만점 강의는 유형별 A(개념), B(유형), C(실력)단계의 문항으로 구성된 문제집 절대유형N제에서 내신 시험에 빈출되는 유형을 엄선해 강의를 진행하여 실제 학교 시험에 사용할 수 있는 차길영 선생님만의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고난도 문제에 대해 차길영 선생님의 창의적인 해법과 마지막까지 실수할 수 있는 약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내신시험 100점을 목표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1학년 첫 중간고사 성적이 3학년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70%이상이기 때문에 지금부터는 선행보다는 중간고사에 집중해 학습할 필요가 있다”며, “내신만점 강좌를 통해 40분 내에 모든 내신문제를 정확하게 풀 수 있는 차별화된 풀잇법을 익힐 것”을 조언했다.

한편 세븐에듀 신규 가입자에게는 ‘3월 학력평가 해설강의’, ‘2018서울대 합격생들의 공부비법 영상’ 및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와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 등의 무료 강좌를 제공한다. 세븐에듀 ‘고1 내신만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