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18.03.20 10:09

엑소, 컬러풀한 스트릿 패션도 완벽 소화 '미친 비주얼'

▲ 엑소(EXO) (MLB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화보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단체 컷 속 엑소는 본격적인 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MLB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인 스트릿 패션을 제안했다. 엑소는 트레이닝 팬츠와 조거 팬츠에 아노락, 야구 점퍼 등의 각기 다른 상의를 착용하고 헤어밴드, 힙색 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트렌디한 놈코어룩을 연출했다.

▲ 엑소(EXO) (MLB 제공)

또 화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엑소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 연기로 남성미를 발산해 여심을 저격했다. 화보와 영상 속 엑소가 착용한 아이템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MLB는 엑소의 새로운 화보 컷을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MLB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그리고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MLB는 엑소 모델 발탁을 기념해 25일까지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LB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엑소 화보 게시물을 좋아요 누른 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엑소 싸인캡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6일 발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