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3.16 10:45

미세미세, 유아용 미세먼지 어린이 황사 마스크 KF94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세미세‘에서 미세먼지와 황사로 부터 아이들을 보호해줄 유아동 전용 ’미세미세 쿠션필터 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94‘ 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따스한 봄햇살과 함께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가 올해에도 극성일 걸로 예상된다. 특히 하늘을 뿌옇게 만드는 미세먼지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지정한 1급 발암물질로 장시간 노출되면 어린이와 노인뿐 아니라 건장한 성인 남성에게도 치명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공기 중 미세먼지, 황사를 94% 차단하는 KF94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국내산 고급 원단을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다고 밝혔다.

그리고 2중 접이식으로 되어 있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4중 접이식 마스크보다 아이들이 착용하기 쉽고 간편해 큰 거부감을 보이지 않으며 식약처로 부터 의약외품 제조허가를 받은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세미세’ 관계자는 “침묵의 살인자로 불리는 ’황사∙미세먼지‘로 인해 연간 많은 수가 사망하고 있으며 향후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세계보건기구(WHO)는 경고하고 있다”며 “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 아이들이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 받길 바라며 앞으로 보다 나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