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3 16:46

씨클라운, '멀어질까봐' 세 번째 뮤직비디오까지 모두 공개

▲ 사진제공=예당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C-CLOWN(씨클라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멀어질까봐'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안무 버전이 공개됐다.

이로써 예고했던 '멀어질까봐'의 세 편의 뮤직비디오가 모두 공개된 셈이다. 

오늘 정오 C-CLOWN(씨클라운) 공식 팬 카페를 비롯해 유투브, 페이스북 등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오픈된 이 영상은 '멀어질까봐'의 전곡이 담긴 3분 45초 분량으로 C-CLOWN 여섯 멤버의 안무와 퍼포먼스만을 집중적으로 담은 버전이다. (http://www.youtube.com/embed/e43nUTT51BU) 

이어 화려한 세트와 무대장치, 그래픽을 모두 배제하고 오직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배경에서 역시 블랙&화이트의 세련된 수트를 갖춰 입은 C-CLOWN의 완벽한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멀어질까봐'와 소년에서 남자다운 이미지로 변신한 비주얼, 그리고 더욱 완벽하고 섬세해진 퍼포먼스와 표정연기 등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C-CLOWN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C-CLOWN은 지난 1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발표에 앞서 타이틀 곡 '멀어질까봐'의 세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편 역시 무려 세 편이나 제작됐다고 예고해 뜨거운 관심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 차은택 감독의 연출로 제작된 이번 '멀어질까봐'의 세 편의 뮤직비디오는 세 배우가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드라마 버전과 여기에 C-CLOWN 멤버들의 모습이 삽입된 버전, 오늘 공개한 안무 버전이 있다.

특히 드라마 버전이 곡이 가진 서정성을 십분 살린 스토리 텔링과 영화 같은 영상미로 감성을 자극하는 쪽이었다면, 이번 안무 버전은 오직 음악과 퍼포먼스에만 집중하며 C-CLOWN의 매력과 카리스마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또 하나의 완성도 높은 버전이라는 평이다. 

C-CLOWN은 지난 7월 데뷔한 신예 그룹으로 쏟아지는 수많은 아이돌 중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데뷔 앨범부터 이어온 세련되고 감성적인 멜로디를 강조한 음악이 C-CLOWN만의 고유한 색깔로 인식되며 다른 아이돌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역시 발표하자마자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잠재력 있는 무서운 신예임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멀어질까봐’로 컴백한 C-CLOWN의 강렬하고 완벽한 무대는, 오늘 오후 6시 10분 KBS ‘뮤직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