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3 16:33

바비킴-김태우, 듀엣곡 발표 티저영상 전격 공개

▲ 사진제공=뮤직팜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명품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바비킴과 김태우가 오는 30일(금) 듀엣곡 ‘그런 걸(girl)’을 발표해 한다. 

이에 앞서 바비킴과 김태우는 24일 ‘그런 걸(girl)’의 티져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듀엣곡 '그런 걸(Girl)'은 김태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바비킴의 부드러운 중저음과 김태우의 파워풀한 고음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셔플리듬으로 신선감을 높힌 ‘그런 걸(girl)’은 국내 유명 연주자들이 직접 연주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바비킴과 김태우는 30일 발매에 앞서 23일(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녹화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한편 바비킴과 김태우는 올해 4회를 맞는 연말 콘서트 <2012 더 보컬리스트>를 개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 감성의 대부 바비킴과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김태우의 “TWO MAN SHOW”는 자신들의 히트곡은 물론 깜짝 이벤트로 관객들과 음악적 소통을 시도한다.

바비킴과 김태우가 의기투합한 ‘TWO MAN SHOW’는 25일 오후 4시, 8시 코엑스 홀D에서 개최된다. 지방투어는 22일 경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 24일 부산 벡스코, 29일 안양실내체육관으로 이어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