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8.03.14 11:52

한은정X장도연X최종훈 ‘더뷰티 시즌2’, 생생한 리뷰 가득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종합)

▲ 'THE BEAUTY(더뷰티) 시즌2' 출연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THE BEAUTY(더뷰티) 시즌2’는 수많은 뷰티 프로그램 속에서 특색을 뽐낼 수 있을까.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뷰티 프로그램 ‘THE BEAUTY 시즌2’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한은정, 개그우먼 장도연, FT아일랜드 최종훈,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참석했다.

‘THE BEAUTY 시즌2’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와 유통 파트너사들이 함께 만드는 방송과 유통이 결합한 신개념 플랫폼으로 K뷰티를 알리는 글로벌 뷰티 프로그램이다. ‘THE BEAUTY 시즌2’는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과는 달리 MC들이 일상에서 잇템들을 직접 사용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해 신뢰성 있는 정보만을 선보일 예정이다.

▲ 한은정 ⓒ스타데일리뉴스

한은정은 여러 뷰티 프로그램에서 여배우의 뷰티 노하우를 알린 바 있어 노련하게 ‘THE BEAUTY 시즌2’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은정은 “뷰티 프로그램이 처음이 아니기에 좀 더 자신감 있게 풍부한 뷰티 정보를 전달하겠다”며 “MC 군단이 직접 사용하고 리뷰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이자 뷰티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장도연은 “‘더뷰티 시즌2’는 시청자들과 내가 함께 뷰티에 대해 배워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며 “‘더뷰티 시즌2’를 통해 발전하는 모습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 장도연 ⓒ스타데일리뉴스

평소 화장품 냉장고를 갖추고 있을 만큼 뷰티에 관심이 많다는 최종훈은 “뷰티 제품에 관심은 많았지만 메이크업 도구라던가 뷰티 제품의 이름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며 “‘더뷰티 시즌2’를 통해 배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남성분들도 요즘 비비크림이라든지 뷰티에 관심이 많은데 이를 대변해 열심히 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 최종훈 ⓒ스타데일리뉴스

국내외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뷰티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태윤은 ”많은 시청자가 ‘뷰티 프로그램은 협찬 제품을 무조건 칭찬한다’는 생각을 갖고 계실텐데 ‘더뷰티 시즌2’는 과장된 평을 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팁들을 많이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 박태윤 ⓒ스타데일리뉴스

끝으로 제작진은 ”‘더뷰티 시즌2’는 연령대, 성별, 피부타입으로 나눈 후 무작위로 뷰티 제품을 선정해 직접 체험을 해보고 우수한 점을 정확하게 평가한다“며 ”시청자가 믿을 수 있는 뷰티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S월드 뷰티 프로그램 ‘THE BEAUTY 시즌2’는 오는 24일 새벽 1시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