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03.14 09:02

뮤지컬 ‘삼총사’ 신성우, ‘한끼줍쇼’서 박학다식 미대 오빠 변신

▲ 신성우 (쇼온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신성우가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다.

14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을 맞은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 중인 신성우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한끼줍쇼' 73회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오늘(14일) 밤 11시에 방송될 73회차 방송에서 장대비가 쏟아지는 폭우임에도 북아현동 골목 곳곳을 누비며 전력 질주 하는 등 뮤지컬 '삼총사' 홍보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출연자와 모든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중앙대 조소과 출신답게 건축물 소재 등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뽐내 MC 이경규와 강호동의 찬사를 받았다.

신성우는 최근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하는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특유의 선 굵은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로, 개막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삼총사의 리더이자 전설적인 검술의 소유자 ‘아토스’ 역을 맡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신성우의 전방위 열혈 홍보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삼총사’는 알렉산드로 뒤마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삼총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 웅장한 음악, 검술 액션을 비롯한 화려한 볼거리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뮤지컬 ‘삼총사’의 2차 티켓 오픈은 14일 2시부터 시작되며, 오는 5월 14일까지의 공연 회차를 예매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진행되며, 오는 20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20%의 조기 예매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뮤지컬 ‘삼총사’는 오는 3월 16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