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26 10:34

홍수현, ‘에어컨 몸매’로 여름 밤 장악해!

연기는 감칠맛, 몸매는 거짓말!

 
배우 홍수현이 시원하게 뻗은 각선미와 거짓말 같은 완벽비율 몸매로 올 여름 보는 사람마저 시원하게 만드는 ‘에어컨 몸매’로 등극했다.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미워할 수 없는 웬수 ‘유소란’ 역을 연기하고 있는 홍수현은 청담동 며느리라는 컨셉에 맞게 화려하고 여성미 넘치는 의상들을 소화하고 있다.

 
더워진 날씨에 따른 여름의상들은 황금비율로 소문난 홍수현의 몸매와 곧게 뻗은 각선미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보는 사람의 눈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덕분에 ‘에어컨 몸매’라는 독특한 별명까지 얻기도 했다.

 
또한 홍수현은 컬러풀한 미니스커트와 드레이프 장식의 블라우스 등 튀는 의상들도 완벽 소화해내 ‘옷이 몸매빨 받는다’는 찬사까지 받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코믹연기에 도전한 홍수현은 친구를 괴롭히는 밉상모습마저 자신만의 매력으로 귀엽고 정감 있게 소화해내며 작품의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재범(류승수 분)과의 찰떡 호흡은 아정(윤은혜 분)-기준(강지환 분) 커플과는 또 다른 농익은 재미를 선사하며 재난커플을 추종하는 팬들까지 생겨나고 있다.  

안구냉방 몸매에 감칠맛 나는 연기,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홍수현의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SBS TV를 통해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