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5.26 10:29

쥬얼리 김은정 ‘섹시 몸빼 댄스’로 신곡 홍보 화제

최근 신곡 ‘PASS’로 컴백한 쥬얼리 김은정의 ‘섹시 몸빼 댄스’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급속도로 번지고 있는 ‘섹시 몸빼 댄스’ 동영상을 통해 김은정은 몸빼 바지를 입고 실제 무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신곡 ‘PASS’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동영상은 쥬얼리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샌드위치 전문점 ‘퀴즈노스 런칭 5주년 기념 독거노인 봉사활동’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독거노인의 집에 방문해 도배를 하다, 쉬는 시간을 이용해 자원봉사자들에게 신곡 ‘PASS’의 안무를 선보이며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

현장에 있었던 한 관계자는 “이번 독거노인 봉사활동에서 양재 노인종합복지회관 소속의 노인들을 돕기 위해 쥬얼리와 일반인 자원봉사자들이 배식 봉사와 도배, 공연 등을 직접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쥬얼리의 각 멤버들은 봉사활동 현장에서 힘든 내색조차 없이 각자의 역할에 충실한 것은 물론, 쉬는 시간마다 일반인 자원봉사자들에게 춤이나 사진 촬영 등으로 즐거움을 주기도 했다.”고 전했다.

김은정의 ‘섹시 몸빼 댄스’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빼 바지를 입고 춤을 춰서 그런지 진지하게 춤을 추는 모습이 웃기다”, “신곡 ‘pass’의 안무를 보니 얼핏 ‘개다리춤’도 보인다”, “몸빼 바지를 입고 춤을 추는 이유는 뭐지?”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쥬얼리는 신곡 ‘Pass’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