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3.13 14:16

전설의 참치 “진짜 숙성 참치를 부담없이 마음껏”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참치회는 생선회를 어려워하는 이들도 거부감없이 즐기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비린내가 강하지 않고 맛이 담백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식이다. 게다가 참치의 풍부한 영양성분과 다양한 효능은 건강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우선 참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DHA'. 참치는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DHA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근육 성장, 발육 촉진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아미노산까지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뇌를 비롯한 신체 성장이 활발한 유아기~청소년기에 반드시 필요한 생선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참치는 건강에 유익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참치에는 남성에게 특히 좋은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 3지방산이 풍부하여 스테미너를 강화시키며, 전립선암을 예방하고 불포화지방산과 결합해 활력 증진에도 큰 효과가 있다. 

갱년기 여성에게도 참치는 빼놓을 수 없는 식품이다. 불포화지방산은 건조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주며, 참치에 풍부한 셀레늄은 항산화작용을 하여 피부를 비롯한 신체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 게다가 참치는 100g 기준으로 130kcal 일 정도로 칼로리가 낮은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와 비만 예방 식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효능을 가진 참치는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지만,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참치 전문점이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인천 만수동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전설의 참치’는 잘 숙성된 진짜 참치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전설의 참치는 참치 해동기술이 뛰어나, 참치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설의 참치는 무한리필이라고해서 저가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며, 잘 숙성된 질 좋은 고급 참치만을 사용한다. 숙성이 되지 않으면 손님을 받지 않을 정도로 장사 철학을 고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전설의 참치는 개업 일년만에 인천 만수동에만 2개 지점, 인천대공원지점 1개를 운영 중이다. 예약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