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조민기 사망-정용화 입대-수지 이동욱 열애-박신혜 최태준 열애-무한도전 종영 확정'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3월 5일부터 3월 11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조민기 사망

배우 조민기가 지난 9일 사망했다. 성추행 혐의로 경찰조사가 진행 될 예정이었지만 경찰조사 예정 3일 전에 스스로 생을 마감했다.

장례식은 건대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됐으며 발인은 12일 오전, 유가족의 요청으로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 정용화 입대

씨엔블루 정용화가 지난 5일 강원도 화천군 1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했다.

앞서 경희대학교 대학원 입시 관련 업무방해 혐의로 수사가 진행 중에 입대한 정용화는 면접 불참에도 300점 만점 280점 수석으로 박사과정에 합격한 바 있다.

3. 수지 이동욱 열애

배우 이동욱과 수지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동욱과 수지는 사석에서 만나 알게 됐고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남을 시작했다 알려졌다.

4. 박신혜 최태준 열애

수지, 이동욱에 이어 박신혜, 최태준도 열애를 인정했다.

박신혜와 최태준의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 오고 있다고 밝혔다.

5. 무한도전 종영 확정

13년을 방송해 온 MBC '무한도전'이 오는 31일 종영을 확정했다. 김태호 PD의 뒤를 최행호 PD가 잇는다.

방송계 일각에서는 '무한도전' 종영에 맞춰 기존 멤버들 모두 하차한다는 소식이 있었으나 MBC 측은 '아직 확정된 바 아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