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공연
  • 입력 2018.03.09 18:38

'겟잇뷰티콘' 송지효, "'런닝맨' 이후 따로 운동 안 해"

▲ 송지효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모델 장윤주와 배우 송지효가 참석했다.

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열린 '겟잇뷰티콘'에서 호스트 장윤주와 'K뷰티뮤즈' 송지효가 '온전히 나다운 아름다움'을 주제로 토크 세션을 가졌다. 

‘겟잇뷰티콘’은 관람객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콘텐츠를 놀이하듯 쉽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이다. 기존에 국내에서 진행된 기업 간 매칭이 아닌 관람객의 체험에 초점을 맞춘,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오프라인 뷰티 콘텐츠다.

송지효의 뷰티팁을 알려달라는 질문에 송지효는 "나를 꾸며주는 스태프들을 위해서 피부와 체중 관리를 하려 노력하는데 사실 너무 어렵다"며 현장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클렌징을 열심히 하고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팩을 자주 한다"고 자신만의 피부 관리 방법을 소개했다.

송지효는 체중을 관리하기 위해 "예전에는 운동 중독처럼 운동을 많이 했었는데 '런닝맨'을 시작한 이후 시간도 없고 너무 지쳐서 운동을 따로 안 하게 됐다"고 솔직함을 보였다.

'겟잇뷰티콘'은 다양한 맞춤형 체험을 제공한다. 내 피부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진단존’, 진단결과를 반영해 내게 맞는 뷰티템을 찾을 수 있는 ‘큐레이션존’ 등 맞춤형 프로그램들이 관람객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한편 풍성한 뷰티 콘텐츠로 중무장한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은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