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1.22 09:12

신보라, 디지털싱글 ‘사랑합니다’ 22일 공개 사랑 나눔 천사 변신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개그우면 신보라가 올 겨울을 훈훈하게 만들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한다. 

개그뿐 아니라 뛰어난 가창력로도 인정받고 있는 개그우먼 신보라가 CCM 앨범으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재훈의 ‘사랑합니다’를 신보라의 ‘사랑합니다’로 새롭게 리메이크하여 선보인다. 

22일 정오에 공개되는 CCM앨범 ‘This Love’ Part.2 신보라의 ‘사랑합니다’는 <Part.1 더 원의 ‘이 사랑’>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곡으로, 도입부부터 울려오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신보라의 진정성 있는 보컬과 어우러져 감동적인 조화를 이룬다. 

특히 원곡자이자 가수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재훈이 자발적으로 녹음 디렉터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따뜻한 사랑과 온기를 전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취지에 맞게 음원 수익금의 일부를 불우한 환경에 처해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This Love’ 프로젝트의 관계자는 “녹음하는 내내 성실하고 겸손하게 작업하는 모습에 모든 스탭들이 감동했다”며 “신보라는 이번 녹음에 참여하면서 진정성 있는 호소력과 놀라운 가창력으로 이 곡을 아름답게 소화해 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보라는 “예전부터 이재훈씨의 팬이었고, 이 노래 역시 너무 좋아했던 곡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했다. 좋은 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많은 분들께서 제게 주신 벅찬 사랑에 화답하는 감사한 마음으로 노래했다. 부족하더라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This Love’프로젝트는 CCM앨범이지만 CCM과 대중음악을 구분 짓기 보다는 각박한 세상을 사는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위로를 선물하기 위한 음악들로 채워질 예정이며, 오는 12월 정규앨범으로 제작되어 발매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