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8.03.07 13:17

박신혜♥최태준, 양측 열애인정 "지난해 연말 연인 발전"

▲ 박신혜, 최태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신혜(28)와 최태준(26)이 열애를 인정했다. 

7일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최태준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역시 "친한 동료로 지내다 지난해 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앞서 7일 오전 SBS FunE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1년 남짓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한 학번 차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연예계 데뷔 이후 동료로서 절친한 사이를 이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신혜 최태준이 열애 중이라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사이일 뿐이다”고 밝혔다.  

하지만 7일 디스패치는 작년과 올해 포착한 박신혜와 최태준의 공개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박신혜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곱창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최태준은 박신혜 어머님에게 깍듯하게 대하며 스스럼없이 어울렸다고.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와 최태준은 흰 티셔츠를 맞춰 입고 커플룩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디스패치 보도 이후 증거 앞에 입장을 번복한 모양새다. 

한편 박신혜는 열애설이 난 오늘(7일)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파리에 체류 중이다. 최태준은 지난해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한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