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1 09:16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중국대박 열풍, 최대 뮤비 사이트 1위 등극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지난 12일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발매하며 각종 음원 사이트 및 동영상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담비가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위에타이(www.yinyuetai.com)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손담비의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 뮤직비디오는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21일 오전 현재까지 조회수 200만건을 육박하며 실시간 및 주간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눈물이 주르륵'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본격 중국 진출 전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한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로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어 손담비의 뮤직비디오가 1위를 차지한 인위에타이는 일일 평균 방문자 300만 명에 육박하는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전문 차트로 중국·한국·대만·홍콩·일본·서양권으로 지역을 나눠 순위를 매기고, 평점은 방문자의 추천수와 다운로드 횟수 등 다양한 반응을 조합해 환산한다. 

손담비 소속사 플레디스는 “중국에서도 손담비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한국에서의 좋은 활동과 함께 좋은 기회를 통해 중국 팬 분들을 빨리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라며 중국에서 손담비에 대한 관심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해 왔다. 

한편 손담비는 12일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을 발표한뒤, 완성도 높은 노래와 함께 손담비의 완벽 몸매를 잘 표현한 섹시 댄스를 겸비한 안무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