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1 09:16

뉴이스트 (NU’EST), 제주도 팬들과 함께한 이색 팬 미팅 화제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2012년 화려한 퍼포먼스와 10대들을 대변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을 선보이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뉴이스트(NU’EST)가 이색 팬 미팅을 진행하여 화제다.

뉴이스트는 지난 17일 제주도에 거주하는 팬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전동자전거를 체험하며 ‘달콤한 제주도 데이트’ 라는 주제로 미니 팬 미팅을 진행 했다. 

또한 뉴이스트가 팬들과 함께 체험한 이카루스(ECARRUS)라고 불리는 전동 자전거는 일렉트로닉 카루스라고 하여 카루스는 로마시대 전사들이 몰던 전투용 마차를 말하며 전기로 가는 전투용 마차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전기로 이동하는 전동 자전거이다.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는 “뉴이스트 멤버 백호군의 고향이 제주도 이나, 제주도에서 공연을 한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곳에서 뉴이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팬 분들이 계시다는 제보를 받았다.

이에 지리적 위치로 인하여 뉴이스트를 만날 기회가 많지 않은 제주도 팬 분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팬 미팅으로 멤버들과 함께 전동 자전거를 체험하는 미니 팬 미팅의 시간을 기획했다. ”라고 밝혀왔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주도 팬들 계탔네.” ”나도 저런 꽃 미남들과 특별한 데이트 하고 싶다.” “제주도까지 찾아 가다니 정말 팬 사랑 지극하다.”, ”뉴이스트는 진짜 이색 팬 미팅 많이 한다. 부럽다.”라며 뉴이스트에 대한 팬 사랑에 대한 부러운 마음을 드러 냈다. 

한편 뉴이스트는 현재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뒤, 왕성한 해외 프로모션과 함께 다음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혀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