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1 09:12

제 1회 대한민국 실천대상, 먼데이키즈 문화예술 부문 대상 수상

▲ 사진제공=스노우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가 21일 대한민국 실천대상을 받는다.

대한민국 실천 대상 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가족지킴이의 오서진 이사장이 주관하는 <제 1회 대한민국 실천 대상>에서 먼데이키즈는 국민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는 노래를 통하여 국민 정서에 기여한 공이 크기에 문화 예술 실천 대상 부문으로 수상 예정이다.

이에 먼데이키즈는 "새로워진 먼데이키즈가 받는 첫 상이기 때문에 더 설레이고 긴장된다. 앞으로를 새롭게 다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실천에도 앞장서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 문화예술 실천대상 부문에 연기자겸 영화감독 구혜선,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수상하며, 국위선양 반기문 유엔사무총장, 기업혁신 실전대상에 임형진(스노우볼미디어), 김충범(Epp휴먼네트웍스), 사회나눔 실천대상 인순이(가수), 권영세(웃음치료연구소소장)등 각 분야에서 실천에 앞장서고 대표하는 인물들이 수상하게 된다.

또한 제 1회 대한민국 실천대상은 2012년 11월 21일 수요일 오후 3시 대한민국 국회 본관 귀빈관실에서 개최된다.

한편 먼데이키즈는 최근 스페셜 앨범 5집 Part 1 <Healing Activity>를 발매하고 12월 24,25일 양일간 열릴 크리스마스 콘서트 <월요일에도 눈이 올까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