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3.06 14:14

동원대 항공서비스과, 항공승무원등용문 제3회 T.O.P 예비승무원대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동원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오는 17일(토), 승무원을 꿈꾸는 전국 고등학생 대상을 대상으로 제3회 T.O.P 예비승무원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동원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주관, ABC스튜어디스학원 주최 ‘제3회 T.O.P 동원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대회’는 승무원을 꿈꾸는 학생들의 재능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무대로서 밝고 환한 미소, 품격 있는 자세, 재치 있는 답변 등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휘하여 글로벌한 승무원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강남 역삼역 ABC승무원학원에서 진행되는 대회는 항공운항과교수진과 외항사채용면접관 등으로 꾸려진 심사위원들이 실제 항공서비스과 수시 입시면접을 방불케 하는 면접시험을 실시한다. 면접이 끝난 학생은 재학생 QnA, 퍼스널컬러, Hair-do, 유니폼체험, 폴라로이드, 모의면접등 승무원 진로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A380모형 비행기, 면접용 가죽 시계, 미소교정기 등 다양한 부상이 준비되어있으며 예비승무원대회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원대 항공서비스과 신명순 교수는 “ 2018 예비승무원 선발대회에 대한 기대가 아주 크다. 이 대회를 통해 전국에 있는 모든 예비 승무원 학생들이 항공운항과 입시 면접에 완벽히 대비 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고, 항공서비스과에 진학하여 미래에 대한 꿈에 도달 할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항공 수석 사무장 출신이자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수시 면접관 출신 ABC승무원학원 김정훈 원장은 “면접시 기본적인 자기소개나 식상한 지원동기는 이제금물, 인성과 적성을 보기위한 심도 높은 질문과 상황 대처력을 평가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보여주기식 또는 겉치레에만 중점을 둔 태도 및 답변은 한계가 있다” 며 “예비승무원대회 및 항공운항과 수시 면접시 주의해야할점을 반드시 알고 면접에 참여한다” 고 전했다.

이번 동원대 항공서비스과 예비승무원대회 신청은 고1, 고2, 고3, N수생까지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강남ABC승무원학원 본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ABC승무원학원은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동원대 항공서비스과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항공운항과 주요 2년제, 4년제 대학 수시 정시 전형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는 항공승무원학원으로 수험생들에게는 전현직항공서비스과 교수(면접관)직강, 소수정예교육, 고교대상 전세기체험비행, 승무원체험교실 등을 운영하여 수준높은 교육, 직업체험을 통해 확고한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는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19학년도 수시 대비 정규교육과정을 개강 및 운영중에 있다. 3월 평일 주말반 수강신청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승무원학원수강료(비용), 이미지체크, 항공운항과상담 등 예약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입시가이드북 신청도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