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1.20 10:05

브라운아이드걸스, 'Tonight 37.2°C 콘서트' 나르샤 티저영상 공개

▲ 사진출처='브라운아이드걸즈' 티저영상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 ‘Tonight 37.2°C’를 개최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티저 영상에서 관능미를 한껏 뽐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매니지먼트사인 내가네트워크(대표이사 Lance, www.neganetwork.com)는 12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출연한 연말 단독 콘서트 ‘Tonight 37.2°C’의 티저영상을 콘서트 공식 블로그와 유투브, SNS 등을 통해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나르샤가 소파에 엎드려 한 남성으로부터 문신을 새기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녀는 고통과 희열을 동시에 느끼는 듯한 표정과 몸짓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팜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한다. 영상은 나르샤가 남자에게 안겨 춤을 추다가 무엇인가를 응시하면서 끝을 맺으며 후속 티저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onight 37.2°C’ 콘서트의 티저 영상은 나르샤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이 남녀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상처 그리고 복수에 대한 상징적 에로티시즘을 스타일리시 한 영상미로 보여줄 예정이며, 매 주 한 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개최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연말 단독 콘서트 ‘Tonight 37.2°C’는 대한민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성인 관객만을 대상으로 한 ‘19세 미만 관람불가 콘서트’이다. 

 
특히 2년 만에 단독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네 명의 멤버들이 사랑에 대한 숨겨진 욕망과 치명적인 유혹을 4인 4색의 은밀한 러브 스토리로 펼쳐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한편 전석 스탱딩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의 티켓예매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11만원이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Tonight 37.2°C’ 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onight37_2),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onight37.2),트위터(https://twitter.com/Tonight37_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