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20 10:01

실력파그룹 투빅(2BiC), 신곡 '24시간후' 뮤직비디오 生라이브 음원 사용

▲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괴물신인’ 투빅(2BiC)이 디지털싱글 <24시간후]>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이색적인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바로 생생한 라이브 음원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로 한 것이다.

투빅(2BiC)은 신곡 <24시간후> 뮤직비디오를 다른 가수들과 달리 이례적으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직접 부른 라이브 음원을 사용하여 제작했다.

이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반주용 음악(MR)을 틀어놓고 노래를 부른 것을 녹음해 이를 뮤직비디오 음원으로 그대로 사용하여 다시 한 번 흔들림 없는 투빅(2BiC)만의 가창력을 뮤직비디오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실제 투빅(2BiC)은 뮤직비디오 콘셉트인 ‘라이브 음원’에 중점을 두고 2시간 만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내며 최단시간 뮤직비디오 촬영이라는 진기록도 갖게 됐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라이브 음원을 사용한 투빅(2BiC)의 신곡 <24시간후>는 감성을 자극하는 서정적인 미디엄템포의 R&B곡으로 이별한 연인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수 있는 감성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로 투빅(2BiC)만의 애절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투빅(2BiC)의 신곡 <24시간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0일 정오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