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3.02 22:51

국대폰, SKㆍKTㆍLG 갤럭시S9 사전예약 제조사 사은품+기어 아이콘X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삼성전자의 2018년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의 출시일이 3월 16일로 확정되면서 소비자들은 갤럭시S9 출시일, 스펙, 가격, 카메라, 색상, 출고가 등의 정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전예약 전문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S9 사전예약 및 각종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타사의 온라인 판매사이트의 경우 번호이동 시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지만 국대폰의 경우 기기변경 시 돌체구스토 외에도 20종 이상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국대폰 사전예약 시 대부분의 고객은 번호이동보다는 기기변경을 선호하는 특성을 살렸다고 전했다.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사전예약을 시 기기를 출시일 이전에 받을 수 있으며, 이동통신사(SK, KT, LG), 가입구분 없이 모두 신청할 수 있다. 

해당하는 혜택은 사전예약 기간에 신청을 한 사람들에게만 사은품을 제공된다. 내용에 따르면 삼성 갤럭시S9 공기계와 삼성 노트북5 New, 갤럭시 탭S3 WiFi(S펜 포함), 삼성 기어 스포츠, 갤럭시 탭A6 10.1 WiFi 등을 총 77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전예약 시 100% 제공되는 사은품은 24종이며,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은품은 ‘삼성 기어 아이콘X(삼성 전용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국대폰에서 갤럭시S9 사전예약 시 삼성 제조사 혜택으로 증정되는 10만 원 상당의 삼성 덱스 패드, 혹은 20만 원 상당의 하만 AKG 헤드셋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