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1.19 10:36

보이프렌드(BOYFRIEND), 허그 이벤트 중단 '구름떼' 인파 몰려 장소 연기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야누스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프렌드가 '프리허그' 이벤트 중단사태를 맞았다.

지난 18일 7시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명동에서 개최 예정이던 보이프렌드의 '프리허그'이벤트는 개시와 동시에 1000명이 운집하여, 부득이하게 장소를 이동하게 되었다. 그러나, 변경된 장소에서 조차 구름떼 인파가 몰리자, 안전상의 문제로 부득이하게 이벤트를 중단하게 된 것.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항상 힘이 되어주시는 팬들께, 보이프렌드가 직접 찾아가 보답하고 싶은 마음에 기획한 이벤트였는데, 예상외로 너무 많은 인원이 참여하게 되었다. 팬들의 안전을 우려하여 이벤트를 중단하게 된 것이 아쉬울 따름이다. 다음에 더 좋은 기회로 찾아뵙겠다 " 고 전했다. 

보이프렌드의 신곡 ‘야누스’는 화려한 스트링, 감성적 선율의 피아노, 흥겨운 베이스 리듬 위로 보이프렌드의 성숙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뉴웨이브 스타일의 곡이다. 떠나가는 여자를 두고 그 앞에서는 편히 보내주기 위해 웃지만, 속으로는 아픈 마음과 보내고 싶지 않은 슬픔을 간직한 남자의 양면성을 표현한 곡이다.

이별 앞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하지만, 소리 없이 눈물을 흘리는 두 얼굴의 남자의 모습을 통해 리스너의 강렬한 페이소스를 자극한다.

또한 ‘야누스’ 의 뮤직비디오는 K POP의 ‘미다스의 손’으로 알려진 쟈니브로스가 참여, 유럽의 고성을 옮겨놓은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세트와 섬세하고 유려한 미장센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보이프렌드의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다. 특히, 두 얼굴의 야누스로 분한 영민과 광민의 상반된 연기와 역동적이면서도 화려한 군무씬은 이번 ‘야누스’ 뮤직비디오의 백미로 손꼽힌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신곡 '야누스'가 기라성같은 보이그룹의 컴백속에 한터차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