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27 17:19

울산 인애한의원, 다이어트 프로그램 12주년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취직을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조금 더 옷을 예쁘게 입고 싶어서 다양한 동기와 이유들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늘 다짐하지만 한 달이 채 가기도 전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도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성공한 사람은 드물기 마련이다.

▲ 인애한의원 포바즈체형교정센터 울산점 박선영원장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려면 적당한 운동과 식이조절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직장을 다니거나, 학업을 하고 있거나 바쁜 삶 때문에 운동 및 식단 지키기 모두 잘 되지 않는 실정이다. 그러다 보니 극단적으로 굶거나, 급하게 지방 분해나 지방흡입과 같은 시술을 생각하기도 한다.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도 나오고 있지만, 효과가 없는 경우도 허다하고 시술과 같은 것은 요요가 금방 오기 쉽다고 알려져 있다. 

한방 다이어트가 최근 바쁜 현대인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의 체질과 살이 찌는 이유를 정확히 파악해서 개개인별 맞춤한약을 처방하며, 한약 이외에도 침, 뜸, 추나 치료, 체형 교정 등을 겸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해서, 다이어트가 어려워서 번번이 실패했던 사람들에게 추천해 볼만 하다.

이에,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한 인애한의원에서 12주년 맞이 다이어트 프로그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애한의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구성은 기본적으로 한약, 뜸, 침 치료로 구성되며 굶지 않고 식단 조절을 할 수 있는 대체 선식인 감비식이 준비되어 있어 보다 편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이어트한약의 효과는 식욕감퇴뿐만이 아니라 독소배출을 돕고 대소변이 잘 되도록 도와 몸이 다시 요요가 생기지 않도록 체질개선을 도와준다. 
 
또한 인애한의원의 울산산후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국여성네트워크 한의원으로 산후의 허약해진 몸과 노폐물을 배출해야 하는 임산부의 상황을 섬세하게 모두 고려하면서 몸을 해치지는 않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인애한의원 울산점의 다이어트 클리닉의 비용이나 기간 등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카페 또는 문의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