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02.27 07:00

꼬달리, 공식몰 단독 기획 세트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가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꼬달리 화이트닝 세럼,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구매 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셀럽들의 필수품, ‘뷰티 엘릭시르(30ml 본품)’와 래디언스 세럼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의 디럭스 샘플, 자는 동안 피부톤과 피부결을 개선시켜주는 ‘비노퍼펙트 나이트 크림’의 샘플, 꼬달리 에코백 등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봄을 화사하게 맞이하기 위한 필수 스킨케어 아이템을 풍성하게 담은 이번 기획세트는 꼬달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꼬달리의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10년 연속 프랑스 안티 다크스팟 1위에 제품으로, 꼬달리의 베스트 셀링 제품이다. 꼬달리의 특허 성분인 비니페린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다크 스팟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재발되는 것을 방지해주고, 균일하게 피부톤을 밝혀준다. 또한 노화 및 산화의 원인이 되는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특히,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함께 사용시, 피부의 각질이 부드럽게 정돈되어 보다 뛰어난 세럼의 효과에 도움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