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25 10:23

‘동안미녀’ 장나라를 위한 최다니엘의 ‘눈물 분투기’

 

‘동안미녀’ 최다니엘이 장나라의 ‘꿈 천사’로 맹활약을 펼쳤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결과 24일 방송 된 KBS 월화드라마 ‘동안미녀’ 8회 방송분은 시청률 14.1%를 기록하며, 또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동시간대 경쟁작인 ‘짝패’와 시청률 박빙 승부를 펼치며, 치열한 1위 다툼을 예고했다.
 
‘동안미녀’ 8회 방송 분에서는 극 중 소영(장나라)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봐 주고, 키다리아저씨처럼 묵묵히 소영을 도와주는 진욱(최다니엘)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욱은 핸드폰이 고장 난 소영을 위해 새 핸드폰을 장만해 소영의 손에 쥐어주는가 하면, 없어진 현이(안서현)를 찾으려고 허둥지둥하는 소영과 함께 현이를 찾으러 뛰어 다녔다. 그리고 소영이 현이를 찾기 위해 신발도 제대로 신지 않고 승일의 집으로 뛰어가 버리자, 진욱은 소영의 신발을 전해주기 위해 쌀쌀한 날씨에도 집밖에서 소영을 꿋꿋이 기다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그런가 하면 소영이 첫 번째로 디자인한 옷이 현이사(나영희)의 음모 때문에 출시가 무산될 위기에 처하자 진욱은 이 옷을 되살리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진욱은 과거에 함께 일했던 공장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했고, 그만둔 공장의 과장을 설득하기 위해 몸빼바지를 입고 길거리에서 옷을 판매하는 등 몸을 던졌다. 또한 소영의 옷이 출시되는 것을 지켜보기 위해 공장에서 밤을 지새우는 등 장나라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꿈 천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
 
시청자들은 지금까지 ‘능뺀남’(능글맞고 뺀질대는 남자)의 모습 만을 보여준 최다니엘이 첫 키스 이후 장나라를 위해 180도 변해버린 모습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특히 진욱이 소영에게 “너랑 일하면서 나도 꿈이 생겼어. 꿈이 없는 게 창피한 거더라구. 고마워”라며 진심어린 마음을 펼쳐내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급진전 될 것임을 예고했다.
 

 

시청자들은 “일주일의 시작을 동안미녀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동안미녀의최다니엘 연기는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나의 엔돌핀이다”며 “최다니엘의 신들린 코믹연기에 완전 빠져들어 버렸다. 배꼽이 빠지게 웃다가도 장나라를 향한 감동어린 마음에 가슴이 따뜻해진다. 최다니엘 당신은 정말 최고다”고 소감을 쏟아냈다.
 
한편 8회 마지막 부분에서는 소영의 비밀을 알게 된 윤서(김민서)가 계략을 꾸미는 바람에 정체가 드러날 위기에 처한 소영의 모습이 담겨져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윤서는 소영에 대해 마음이 커져가고 있는 승일(류진)의 모습에 질투를 느끼고, 소영의 정체를 밝히기로 마음먹었다. 윤서는 승일을 비롯한 디자인팀 직원들과 함께 한 워크숍에서 소영이 전에 다니던 회사 부장으로 하여금 ‘이소영’을 전화로 찾게 했고, 순간 소영의 주머니에서 휴대전화 벨소리가 계속 울리게 되는 장면이 담겨졌다. 지금까지 우여곡절 끝에 자신이 디자인한 옷을 출시하게 된 소영이 앞으로 ‘더 스타일’에 계속 근무할 수 있을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