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2.11.16 10:46

로맨틱 코미디 ‘아빠는 연애코치’(원제: 8 Simple Rules) FOXlife(폭스라이프) 방송

▲ 사진제공=티캐스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아빠가 딸의 남친에게 고하는 8가지 연애법칙을 시트콤으로 배운다. 

Romantic TV FOXlife(폭스라이프)는 로맨틱 코미디 ‘아빠는 연애코치’(원제: 8 Simple Rules)를 19일(월) 밤 8시에 국내 최초로 방송한다.

또한 이성교제에 눈을 뜬 두 명의 10대 소녀들이 아버지로부터 끊임없는 간섭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시트콤으로, 미국 현지 시즌1 방영 당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인기작이다. 

인기 시트콤 ‘빅뱅이론’의 금발미녀 페니 역의 케일리 쿠오코가 주연을 맡은 ‘아빠는 연애코치’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내 10대 딸과 데이트하기 위한 8가지 법칙’(원제:8 Simple Rules For Dating My Teenage Daughter)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스킨십 절대 금지’, ‘집에는 무조건 일찍 들여보낼 것’ 등 아버지가 딸의 남자친구에게 조언하는 코믹하고 현실적인 8가지 법칙이 공개된다. 

한편 재택근무를 하는 아빠 폴 헤네시는 딸들에게 관심을 보이는 남자들을 엄격하게 단속한다. 딸들의 데이트 복장을 일일이 검열하는 것은 물론 갖은 방법으로 딸들의 연애를 방해한다. 두 딸들은 아빠를 피해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기위해 노력한다. 

사랑스러운 두 딸을 향한 아빠의 거침없는 연애 조언 ‘아빠는 연애코치’는 19일(월)부터 매주 월~금 밤 8시 FOXlife에서 방송된다. 

※ 내 딸과 데이트하기 위한 8가지 법칙

1. 딸에게 손대지 말 것

2. 딸을 울리지 말 것

3. 스킨십은 무조건 금지

4. 집에는 일찍 들여보낼 것

5. 집에 올 땐 예의를 차려 올 것

6. 딸이 데이트 약속에 늦으면 화내지 말고 기다릴 것

7. 옷차림을 단정히 할 것

8. 데이트는 반드시 사람 많은 곳에서만 할 것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