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8.02.24 10:40

치인트' 박해진, '유정 선배' 스틸 6종… 교복 컷으로 여심 공략

▲ 박해진 (리틀빅픽처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영화 '치즈인더트랩'(김제영 감독) 유정 역의 박해진이 비하인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의 배급사 리틀 빅 빅처스는 24일 이 영화 속 주인공 유정을 연기한 박해진의 촬영 비하인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유정 선배 비하인드 스틸 6종은 극중 고등학생 교복을 입은 유정부터 우리가 익숙하게 알고 있는 대학생으로 분한 유정 선배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앞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한 차례 유정 선배 역할을 맡아 인생 캐릭터를 연기했다는 호평과 함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은 박해진은 이번 영화에서 다시 한번 유정 역할을 맡아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특히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에서 과거 회상 장면에서 등장하는 고등학생 유정을 연기하기 위해 입은 교복을 완벽하게 소화해 '최강 동안'임을 입증했다. 

비하인드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등학생 유정은 굳게 다문 입술과 차가운 표정으로 이지적이면서도 여성 관객들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쓸쓸한 눈빛을 겸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대학생이 된 유정은 강의실에서 자신의 여자친구 홍설과 함께 있을 때 해맑은 웃음을 보이는가 하면, 술자리에서조차 유쾌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모두가 선망하는 대상인 ‘유정’ 선배를 완벽히 연기해, 두 가지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