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11.16 10:18

이다해, ‘겨울 여자의 품격’ 의류 CF촬영 패셔니스타 면모 뽐내

▲ 사진제공=아날도 바시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다해가 ‘겨울 여자의 품격’을 보여줬다. 

이다해는 최근 의류 브랜드 아날도바시니의 새로운 CF촬영을 마쳤다. 2년째 아날도바시니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다해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패션을 제안하며 CF 관계자들과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다해는 얼마 전 진행된 CF 촬영 현장에서 명불허전의 미모를 뽐내며 스태프의 탄성을 자아냈다. 붉은색 재킷에 청록색 모자와 장갑을 매치하여 따뜻한 겨울느낌을 살리며 연예계 대표적 패셔니스타로서 면모를 뽐냈다. 

이어 아날도바시니 관계자는 “배우 이다해가 지닌 세련된 매력이 아날도바시니의 감성적 이미지와 잘부합된다. 촬영 당시에도 따뜻한 분위기와 표정을 선보이며 겨울시즌에 걸맞는 최고의 모델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고 전했다.

 
현재 이다해는 내년 초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리스2>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액션스쿨에 다니며 몸과 마음을 가다듬고 있다. 이다해의 소속사 관계자는 “몸을 만들기 위해 식이요법까지 병행하고 있다. 덕분에 의류 CF모델로서 더욱 매끈한 몸매를 부각시킬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다해는 복귀 소식과 함께 CF업계의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이리스2>가 2013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만큼 일찌감치 이다해를 잡기 위한 물밑 작업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이 관계자는 “섭외가 들어온 각종 업체들과 조건을 조율하고 있다. 이다해는 현재 <아이리스2> 촬영 준비에 몰두하고 있기 때문에 CF계약은 서두르지 않고 신중히 결정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이다해는 지난 여름 중국드라마 <사랑의 레시피>를 통해 중국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내년 초에는 블록버스터 드라마 <아이리스2>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