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22 10:23

박신혜, '알레르망' 전속모델로 발탁

▲ 박신혜 ⓒ알레르망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신혜가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22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박신혜가 국내 침구 업계 1위 기업 알레르망(대표이사 김종운)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모델 발탁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포근한 침구 위에 앉은 채,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박신혜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에 글로벌한 인지도까지 갖춘 20대 대표 여배우다. 이러한 박신혜와 알레르망의 만남은 '믿고 쓰는 젊고 건강한 침구' 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으로 보여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배우 박신혜씨는 건강미와 고급스러움, 젊은 감각을 두루 갖춰 알레르망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라며, "박신혜씨가 직접 경험한 알레르망 침구를 소비자에게 추천하고 있는 만큼, 향후 알레르망의 전속모델로서 아름답고 활발한 활동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박신혜는 알레르망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글로벌 뮤즈,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의 국내 뮤즈, '마몽드' 전속모델 등으로 활약하며 명실상부한 광고퀸의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국내외 광고 및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