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18.02.21 10:54

한승연, 빛나는 피부 뽐내는 뷰티 화보 공개

▲ 한승연 (코스모폴리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한승연의 청초한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한승연은 이번 화보를 통해 실제 피부 관리 팁부터 운동법 그리고 자신만의 취미 생활과 근황에 관해 소개했다. 한승연은 “드라마가 끝나고 휴식 기간 동안 여행도 다녀오고 좋아하는 바다도 보고 왔다. 특히 좋아하는 스쿠버 다이빙을 많이 즐겼다”고 전했다.

한승연은 어깨와 쇄골을 드러내는 아우터를 입어 탄력 있게 건강한 피부를 뽐냈다. 한승연은 “좋은 제품을 많이 바르는 것보다는 내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을 적게 바르는 편이다. 오히려 피부에 많이 바를수록 피부는 힘들어하더라"며 "아이크림과 앰플, 보습제 정도만 발라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게 나만의 피부 관리 법이다”라며 자신만의 뷰티 팁을 밝혔다.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승연은 “스쿠버 다이빙뿐만 아니라 개인 PT도 받고 수영도 열심히 하고 있다. 운동은 꾸준히 지치지 않고 하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요즘 이너뷰티에도 신경 쓰고 있다"며 "좋은 음식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이나 콜라겐 같은 영양제도 챙겨 먹는다”고 덧붙였다.

▲ 한승연 (코스모폴리탄 제공)

한승연에게 실제로 들고 다니는 뷰티 파우치에 대해 질문하자 “입술에 바르면 생기 있는 안색을 만들어주는 립 제품과 은은한 재스민 향이 번지는 향수를 휴대한다”고 대답했다. 끝으로 그는 “연기자로서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만나고 싶고, 일본에서의 앨범 활동과 사진 촬영에도 매진할 생각”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말했다.

배우 한승연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